나도 TV속 연예인 피부를 가질 수 있다! ‘더말코드 연예인필’ 각광

나도 TV속 연예인 피부를 가질 수 있다! ‘더말코드 연예인필’ 각광

입력 2014-10-13 00:00
수정 2014-10-20 14: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연예인들을 보면 얼굴에서 광채가 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다. 화사한 조명, 적절한 메이크업 등이 빛을 발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기에는 연예인들의 탁월한 피부 관리도 매우 큰 영향을 차지한다.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법은 SNS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전파되기도 한다. 이를 막상 따라해 보지만 쉽지 않은 것이 사실.

최근 들어 각광을 받고 있는 ‘연예인필’은 연예인들의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탁월한 시술법이다. 연예인필이란 칙칙한 안색과 안면홍조증, 피부 탄력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 주는 피부 관리 시술이다.

연예인필은 진피층에 필요한 8가지 주요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낸다. 특히 건강한 피부로의 자연스러운 재생 및 안정적인 세포 턴오버를 가능하게 하여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고 기미, 주근깨를 없애며 홍조치료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연예인필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내어 일부러 재생을 유도하던 기존 필링과 달리. 8가지 피부 주요 성분들을 얼굴에 흡수시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재생을 유도하는 것이다.

또한 피부 염증을 유발하지 않고 진피가 얇아지지 않으며 표피도 녹아내리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코리아피부과는 “연예인필은 시술 시 통증이 없고 시술 당일에도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시술 횟수가 늘면 늘수록 피부가 더욱 건강해지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면서 “코리아피부과는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더말코드 의료기기를 이용해 연예인필을 시행하고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피부과는 환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연예인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