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송 이국주, 현아 ‘빨개요’ 패러디한 ‘뺄게요’로 섹시 도발

식탐송 이국주, 현아 ‘빨개요’ 패러디한 ‘뺄게요’로 섹시 도발

입력 2014-08-28 00:00
수정 2014-08-28 15: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한국야쿠르트 저당 캠페인 일환, 이국주 환상의 댄스실력으로 누리꾼들 환호



대세 개그우먼, 식탐송의 주인공 이국주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개그우먼 이국주는 최근에 공개된 한국야쿠르트의 저당 캠페인의 1차 영상에서 ‘먹지요~’ 식탐송으로 대세미남 김우빈을 넉다운 시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영상에서 이국주는 섹시가수 현아에 완벽 빙의, ‘빨개요’ 패러디곡 ‘뺄게요’로 누리꾼들로부터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국주는 ‘뺄게요’ 영상에서 현아 못지 않은 유연성과 섹시함으로 그 동안 갈고 닦아왔던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고난도의 동작 뿐만 아니라 개그우먼의 본능을 살린 유쾌한 몸개그를 선보였다.

이러한 이국주만의 매력적인 몸짓은 개사된 노래 가사인 ‘뺄게요’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대폭소를 자아낸다. 이국주는 ‘뺄게요’ 영상에서 한국야쿠르트 저당 제품을 먹으며 ‘먹는건 국주, 국주는 호로록’이라는 가사를 통해 유행어 ‘호로록’을 연발했다.

‘뺄게요’ 패러디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다. 많은 누리꾼들이 자신의 SNS 및 블로그, 카페에 이국주의 영상을 퍼나르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유하고 있는 것.

누리꾼들은 “이국주 ‘뺄게요’ 대to the 박!”, “이국주의 매력의 끝은 어디에?”, “이국주가 현아보다 더 섹시한 것 같아~”, ”이국주보다 춤 잘추는 개그우먼 없을 듯”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온 국민의 건강한 습관을 위해 ‘저당 캠페인’ 진행하고 있다. 원유에 포함된 자연적인 당외에는 일체의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저당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

현재 기존의 제품보다 20~25% 당을 낮춘 7even허니, 내추럴디저트7even, 야쿠르트 저당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한국야쿠르트의 인기 제품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도 저당제품으로 리뉴얼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