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알차게 보내는 리더십 캠프 인기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는 리더십 캠프 인기

입력 2013-11-14 00:00
수정 2013-11-14 11: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YBM리더십아카데미, ‘데일카네기 청소년 리더십 캠프’ 개최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있다. 길고 긴 겨울방학, 새학기를 준비하는 자녀에게 보다 값진 시간을 선물해줄 수는 없을까? 이런 고민에 휩싸인 학부모들에게 교육서비스 기관 YBM리더십아카데미가 해답을 제시하고 나섰다.

효율적인 방학을 보내려는 학생들이 방학캠프로 몰리고 있다. 이에 YBM리더십아카데미는 100년 전통의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는 ‘데일카네기 청소년 리더십캠프 with 자기주도학습, 진로 프로그램’을 접목한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으로 31회째를 맞는 이 캠프는 인성과 리더십 함양, 자기주도학습, 진로탐색에 제격인 청소년 전문 프로그램이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4박 5일간 학년별로 반을 구성해(초등 저학생반, 초등학교 고학생 및 중학생반, 고등학생반) 발표 수업과 체험 활동 등을 경험하게 된다. 더불어 올 겨울 캠프에서는 자기주도 학습, 진로탐색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학습에 대한 적극적인 동기부여의 기회와 자신의 진로에 대해 알아보고 스스로 계획하는 시간을 갖는다.

캠프는 충주에 위치한 건설경영연수원에서 오는 1월 4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4인1실의 숙소, 신선한 먹거리, 안전한 수업공간은 물론, 각 반당 전문 리더십 강사와 코치, 레크리에이션 전문강사 등 3명의 담임이 학생들을 관리해 안전관리까지 책임진다(야간 당직사관 및 응급처치 전문가 상주).

YBM리더십아카데미는 봄방학에도 통학 형태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 오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학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데일카네기 리더십캠프 with 자기주도학습, 진로 프로그램’은 대표 전화(02-5027-111)로 문의 가능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ybmleader.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연계 기관인 영리더십연구소에서는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한 자신감 증진, 인간관계 증진 프로그램 ‘수퍼 리더십 캠프’를 개최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