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가 출연한 서울에디션 홍보영상. 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에디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서울의 매력을 표현한 올해 관광 캠페인 테마이다. 영상은 두 가지 콘셉트로, 서울의 뉴트로한 감성을 담은 1편 ‘뉴 트래디션’과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한 2편‘네이처 인 더 시티’ 편으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티저부터 본편, 뷔와 셀피를 찍는 콘셉트의 특별 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소재로 10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관광재단은 “이번 ‘서울에디션23’ 홍보영상은 유튜브에만 1만개 이상의 댓글과 좋아요 55만 개를 달성하며 폭발적 호응을 끌어냈다”고 전했다.
2편‘네이처 인 더 시티’ 편의 메인 이미지. 서울관광재단 제공.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는 “뷔와 함께한 이번 서울관광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서울만의 힙한 라이프스타일을 홍보하고자 했다”며 “세계 곳곳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서울에디션 캠페인을 홍보해 앞으로 더 많은 해외관광객들이 서울을 찾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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