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꿈에서 자유로’, 두 번째 오디오웹툰 펀딩에 나서

네이버웹툰 ‘꿈에서 자유로’, 두 번째 오디오웹툰 펀딩에 나서

한준규 기자
입력 2024-05-28 10:38
수정 2024-05-28 10: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네이버웹툰 ‘꿈에서 자유로’
네이버웹툰 ‘꿈에서 자유로’


네이버는 다음달 3일부터 네이버웹툰 ‘꿈에서 자유로’의 오디오웹툰 펀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독자와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작사측은 지난 회차의 성공적인 펀딩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꿈에서 자유로’는 2023년 첫 텀블벅 펀딩에서 목표 대비 4,717%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는 IP 가치를 높이고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2차 사업을 진행했으며 지난 2월에는 투니크와 협업하여 오프라인 콜라보 카페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도 했다.

이번 오디오웹툰 프로젝트에는 인기 성우 김보나, 심규혁, 강시현, 김민주가 참여해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생동감 있게 연기할 예정이다.성우 연기력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텀블벅 펀딩은 6월 3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된다.

슈퍼 얼리버드 및 얼리버드 후원자들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자에게는 주인공 백시윤의 학생증을 모티브로 한 USB, 명찰, 무드등, 수면 안대 등 굿즈가 제공된다. 2L 작가의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들어간 굿즈도 포함됐다.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펀딩을 통해 독자들과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성우들의 뛰어난 연기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