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충전카드 구입 가능한 편의점 확대

하이패스 충전카드 구입 가능한 편의점 확대

입력 2016-08-26 13:22
수정 2016-08-26 1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하이플러스카드는 한국미니스톱㈜과 제휴를 맺고 고속도로 영업소·휴게소에서만 발급이 가능했던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GS25, 위드미, 스피드메이트에 이어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도 밝혔다. 하이플러스카드 제공.
하이플러스카드는 한국미니스톱㈜과 제휴를 맺고 고속도로 영업소·휴게소에서만 발급이 가능했던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GS25, 위드미, 스피드메이트에 이어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도 밝혔다. 하이플러스카드 제공.
하이패스를 이용하는 차량 소유자들이 늘면서 하이패스카드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연회비가 없고 자동충전이 가능해 미납의 위험 부담이 없는 하이플러스카드의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가 주목 받고 있다.

하이플러스카드는 한국미니스톱㈜과 제휴를 맺고 고속도로 영업소·휴게소에서만 발급이 가능했던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GS25, 위드미, 스피드메이트에 이어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도 판매한다도 밝혔다.

고속도로 톨게이트 통행료를 지불할 때 사용되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잔액이 부족한 경우 사전에 설정한 금액이 자동 충전되어 미납 걱정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후불 하이패스카드와 달리 연회비가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카드를 미리미리 충전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없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카드 구매 시 지불한 구입 금액(5,000원)을 카드 첫 사용 후에 전액 환급해 주고 있어 큰 호을을 얻고 있다. 여기에 이용 고객은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에어컨 필터 및 에어컨가스, 브레이크 패드등 소모품 교환 시 2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국미니스톱㈜과의 제휴를 통해 미니스톱 편의점 판매 기념 이벤트를 9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9월 30일까지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구입하고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완료한 모든 이들에게 소프트아이스크림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하이플러스카드 옥선표 대표는 26일 “신규 차량 구입 고객 및 잔액 부족시 충전 후 사용하는 기존 일반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구입할 수 있고 또한 카드 구입비의 부담 마저 덜어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