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군대 2’ 깜짝 출연 홍진호, 능청스런 연기로 폭소

‘GTA 군대 2’ 깜짝 출연 홍진호, 능청스런 연기로 폭소

입력 2013-11-18 00:00
수정 2013-11-1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GTA 군대 2’
‘GTA 군대 2’
‘SNL 코리아’의 ‘GTA 군대 2’ 편이 연일 화제다.‘GTA 군대 2’ 는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화생방 훈련과 각개전투, 보직체험 등 코믹한 소재를 다룬다.

16일 방송에서는 유명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카메오로 깜짝 출연했다.

방송에서 홍진호는 게임을 판매하는 직원으로 등장해 김민교에게 ‘GTA 군대2’를 권했다. 홍진호는 손가락으로 숫자2를 가리키며 ”애초에 이거를 하셨어야죠. 세계 최초로 4D 지원한다”고 능청스럽게 말했다. 김민교는 알바생 홍진호의 감언이설에 속아 다시 한 번 GTA 군대2를 구입했다. 게임을 플레이한 김민교는 4D가 지원되는 게임기를 통해 화생방 훈련 등 온갖 고통을 체험하다 게임을 끝내야 했다.



제작진은 “2위 징크스로 잘 알려진 홍진호이기에 ‘GTA 군대’의 ‘두 번째’ 편에 섭외했다”고 말했다. 실제 이같은 홍진호의 2인자 꼬리표는 숫자 ‘2’의 징크스로 이어져 그는 역대 2번째 스타리그 통산 100승, 역대 2번째 스타리그 명예의 전당 헌액, 역대 2번째 억대연봉 장기계약 등의 기록을 남겼다.

특히 2009년엔 영화 ‘그림자살인’의 주인공 이름이 홍진호와 같다는 이유로, 그의 팬들이 해당 영화에 평점 2점을 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홍진호 깜짝 출연’에 누리꾼들은 “홍진호 깜짝 출연, 오랜만이다”, “홍진호 깜짝 출연, 반가워요”, “홍진호 깜짝 출연, 그동안 뭐 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