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계상, 중국영화 ‘안녕 내사랑’ 촬영 마쳐

배우 윤계상, 중국영화 ‘안녕 내사랑’ 촬영 마쳐

입력 2013-11-13 00:00
수정 2013-11-13 11: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윤계상 중국 영화 ‘안녕 내사랑’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윤계상 중국 영화 ‘안녕 내사랑’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윤계상이 중국 영화 ‘안녕 내사랑’의 주연을 맡아 최근 촬영을 마쳤다.

윤계상의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이달 초 중국 베이징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귀국했다고 13일 전했다.

영화 ‘안녕 내사랑’은 중국 ‘가정의 날’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중국 제작사 측은 온라인 영화시장에서 5천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대하는 작품이다. 이후에는 극장 개봉까지 기획돼 있다.

이 영화는 멜로 드라마로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자신의 모습을 보고 잊어버렸던 부인에 대한 사랑을 다시 깨닫는 내용이다. 윤계상은 영화의 주인공인 성공한 변호사 ‘장이’ 역으로 분해 애절한 멜로 연기를 소화했다. 윤계상은 이 영화 연출을 맡은 박광현 감독의 제안으로 주연을 맡게 됐다.

박 감독은 윤계상이 지난해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중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이번 영화에서 필요한 내면 연기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로 판단해 주연 역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제작사의 요청으로 이 영화 연출을 맡은 박광현 감독은 2005년 ‘웰컴 투 동막골’로 800만 관객을 모은 바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