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스틸컷.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설국열차’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국내 영화로는 최초로 북미 지역 대규모 개봉을 확정한 ‘설국열차’가 영화의 본격적인 스토리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은 드디어 스토리에 대한 본격적인 실체가 드러나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 동안 공개됐던 스틸, 1차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 등에서 한번도 노출되지 않았던 교실칸과 온실칸을 비롯해 꼬리칸 사람들이 살고 있는 곳과는 확연하게 대비되는 앞쪽칸의 화려한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17년을 기다린 돌이킬 수 없는 질주’라는 카피와 함께 얼어붙은 설원을 뚫고 질주하는 거대한 기차 안에서 꼬리칸 사람들과 그들을 지배하던 앞쪽칸 사람들이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은 열차 속에서 일어나는 강렬한 드라마를 암시하고 있다.
더불어 꼬리칸 반란군들이 앞쪽칸으로 질주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인 보안설계자 남궁민수 역을 맡은 송강호는 한국어를 구사하며 예고편에서 짧게 등장한 것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있다.
박찬욱 감독 제작, 봉준호 감독 연출의 ‘설국열차’는 오는 8월 1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송강호를 비롯해 ‘퍼스트 어벤저’의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한 크리스 에반스, 연기파 여배우 틸다 스윈튼, 봉준호 감독의 전작 ‘괴물’의 소녀 고아성 등이 출연한다.박찬욱 감독 제작, 봉준호 감독 연출의 ‘설국열차’는 오는 8월 1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송강호를 비롯해 ‘퍼스트 어벤저’의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한 크리스 에반스, 연기파 여배우 틸다 스윈튼, 봉준호 감독의 전작 ‘괴물’의 소녀 고아성 등이 출연한다.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올해 최고 기대작이다”,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개봉할 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설국열차 메인 예고편, 봉준호 감독 성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