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출연…결혼했지만 더 ‘섹시’해진 외모 대박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출연…결혼했지만 더 ‘섹시’해진 외모 대박

장은석 기자
입력 2016-02-03 15:56
수정 2016-02-03 15: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스포츠서울 제공.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스포츠서울 제공. 박솔미(왼쪽)·한재석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출연…결혼했지만 더 ‘섹시’해진 외모 대박

박솔미 동네변호사 조들호

배우 박솔미가 KBS 2TV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에 출연한다.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다.

KBS는 3일 “박솔미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연출 이정섭)에서 대형로펌 금산의 소속변호사 장해경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12년 JTBC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이후 첫 드라마 출연이다.

박솔미가 맡은 장해경 역은 법조계 신화를 쓴 아버지를 둔 무남독녀로 미모와 스펙, 남다른 승부욕까지 지녔다. 박솔미는 박신양과 적대적 협력관계가 되어 용호상박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네 변호사 조들호’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검찰 내부 고발 사건에 얽혀 검사를 그만두고 변호사가 된 조들호의 이야기를 그린다.

박솔미와 함께 박신양이 주인공인 조들호 역할을 맡아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류수영, 강소라도 함께 출연한다.

드라마 ‘왕의 얼굴’, ‘쩐의 전쟁’의 이향희 작가가 집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힐러’ 등의 작품에 이정섭 PD가 메가폰을 든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해리스 vs 트럼프 승자는?
카멀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민주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공화당)은 지난 10일(현지시간) 105분가량 진행된 대선 후보 TV 생방송 토론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꽃 튀는 대결을 했습니다. 양 측은 서로 자신이 토론에서 승리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토론에서 누가 우세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카멀라 해리스
도널드 트럼프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