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단추가?’ 배꼽 처음 본 아이의 반응은?

‘내 몸에 단추가?’ 배꼽 처음 본 아이의 반응은?

입력 2016-01-02 17:36
수정 2016-01-02 17: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유튜브 영상 캡처 (Ashleigh Jones)
유튜브 영상 캡처 (Ashleigh Jones)
아기가 엄마 뱃속에 있는 동안 혈액과 영양분을 공급해주던 탯줄의 연결 흔적이 바로 배꼽입니다. 인간 생명의 출발점이라고들 하지요. 이런 배꼽을 처음 본 아기의 반응은 어떨까요?

지난해 11월 7일 배꼽을 처음 본 아이의 반응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는 애쉬리 존스(Ashleigh Jones) 유튜브 계정에 게시된 것으로,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 알려지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영상은 장난감 자동차에 앉아 있는 한 살 난 아이의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볼록 나온 자신의 배를 쓰다듬던 아이가 문득 눈에 들어온 배꼽이 이상해 보이나 봅니다. 자신의 배꼽을 없애보려는 지, 아이는 배꼽을 문지르기 시작합니다. 반복해서 배꼽을 닦아보기도 하고 털어보기도 하지만 녀석의 멀쩡한 배꼽이 사라질 리는 없지요.

이렇게 자신의 배꼽을 처음 본 아이의 불만스러운 반응은 지켜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냅니다.

해당 영상 속 아이처럼, 대부분 아이들은 처음으로 보고, 듣고, 맛보며 새로운 것을 알게 되고 또 익숙해집니다. 아래 영상은 아이들이 새로운 것을 처음 접하는 모습이 포착된 생생한 순간입니다.

1. 쌍둥이 처음 본 아기

2. 아보카도 처음 먹어본 아기

3. 자동문 처음 본 아기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