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한가운데서 황소들 난투극 ‘아수라장’

시장 한가운데서 황소들 난투극 ‘아수라장’

입력 2015-12-26 13:44
수정 2015-12-26 13: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유튜브 영상 캡처 (Caters Clips)
유튜브 영상 캡처 (Caters Clips)
유튜브 영상 캡처 (Caters Clips)
유튜브 영상 캡처 (Caters Clips)
사람들이 붐비는 거리에서 황소 두 마리가 싸움을 벌이는 아찔한 장면이 포착됐다.

영국 미러 등 외신들은 최근 인도 북부지역 알라하바드에서 황소 두 마리가 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황소 두 마리가 머리를 맞대고 밀어붙이며 격렬하게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그런데 한 녀석이 일방적으로 당하는 상황. 결국, 약한 녀석은 동료의 거친 공격에 세워져 있던 오토바이들과 함께 바닥에 쓰러지고 만다.

이 모습을 본 시장 상인들과 행인들은 동료를 강하게 공격하는 황소를 몽둥이로 때리고, 꼬리를 잡고 끌어당기며 녀석들을 떼어놓고자 안간힘을 쓴다. 하지만, 녀석은 바닥에 쓰러진 동료를 계속해서 밀어붙인다.

그렇게 한참을 동료에게 공격을 퍼붓던 황소가 사람들의 맹공에 잠시 주춤하는 틈을 타 바닥에 쓰러져 있던 녀석은 아슬아슬하게 탈출에 성공한다.

이날 황소 두 마리의 싸움은 30여 분간 이어졌으며 심각한 교통체증을 유발했다.

이 모든 상황을 목격한 아난트 프라사드는 “갑자기 황소 두 마리가 (시장에) 나타나 싸움을 했다”며 “이 탓에 차량과 오토바이가 파손되는 등 피해가 발생했고, 또 많은 사람이 공포에 떨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사진 영상=Caters Clips

영상팀 seoultv@seoulo.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