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 외교 수장의 만남

미러 외교 수장의 만남

입력 2019-05-14 22:36
수정 2019-05-15 02: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미러 외교 수장의 만남
미러 외교 수장의 만남 세르게이 라브로프(오른쪽) 러시아 외무장관이 14일 러시아 소치를 방문한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에게 자리를 권하고 있다. 폼페이오 장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면담하기 전 라브로프 장관과의 회담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러시아와의 관계 개선에 전념하고 있으며 대테러와 비핵화 문제에 있어 양국은 협력할 여지가 있다”고 말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라브로프 장관과 중거리핵전력조약(INF), 이란과 북한 핵문제 등 다양한 현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치 AP 연합뉴스
세르게이 라브로프(오른쪽) 러시아 외무장관이 14일 러시아 소치를 방문한 마이크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에게 자리를 권하고 있다. 폼페이오 장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면담하기 전 라브로프 장관과의 회담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러시아와의 관계 개선에 전념하고 있으며 대테러와 비핵화 문제에 있어 양국은 협력할 여지가 있다”고 말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라브로프 장관과 중거리핵전력조약(INF), 이란과 북한 핵문제 등 다양한 현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치 AP 연합뉴스



2019-05-15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