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날개 커버로 물고기 잡는 방법

선풍기 날개 커버로 물고기 잡는 방법

손진호 기자
손진호 기자
입력 2017-07-12 16:08
수정 2017-07-12 16: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et Fishing Tour youtube
Net Fishing Tour youtube 선풍기 날개 커버와 PVC 파이프를 이용해 물고기를 잡는 모습

선풍기 날개 커버로 물고기를 잡는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넷 피싱 투어’(Net Fishing Tour)에 게재된 영상에는 선풍기 날개 커버와 PVC 파이프를 이용해 물고기를 잡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여성은 곡괭이 한 자루와 버려진 선풍기 날개 커버, PVC 파이프를 들고 물가로 이동한다. 곡괭이로 땅을 파기 시작한 여성은 깊은 웅덩이를 만든 뒤 ‘ㄱ자’ 파이프를 저수지와 연결한다. 파이프 위와 옆을 진흙으로 잘 메운 후 선풍기 날개 커버로 웅덩이를 덮는다.

여성은 물고기를 유인할 밑밥을 저수지 쪽 파이프 속에 넣은 뒤 자리를 뜬다.

6시간 뒤, 물가로 되돌아온 여성이 선풍기 날개 커버를 치우자 웅덩이 속에는 여러 마리의 물고기들이 갇혀 있다.



‘넷 피싱 투어’ 채널은 최근 PVC파이프나 버려진 생수통으로 물고기 잡는 법을 소개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영상= Net Fishing Tour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4 / 5
“도수치료 보장 안됩니다” 실손보험 개편안, 의료비 절감 해법인가 재산권 침해인가
정부가 실손의료보험 개편을 본격 추진하면서 보험료 인상과 의료비 통제 문제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비급여 진료비 관리 강화와 5세대 실손보험 도입을 핵심으로 한 개편안은 과잉 의료 이용을 막고 보험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 평가된다. 하지만 의료계와 시민사회를 중심으로 국민 재산권 침해와 의료 선택권 제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과잉진료를 막아 전체 보험가입자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기존보험 가입자의 재산권을 침해한 처사다.
4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