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저건 사용해 금은방 터는 강도들

테이저건 사용해 금은방 터는 강도들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3-10 18:04
수정 2024-04-16 15: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금은방 주인을 테이저건(Taser Gun: 전기충격기)으로 제압한 후 도둑질하는 2인조 강도의 모습이 포착됐다.

10일(현지시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는 최근 대만의 한 금은방에서 발생한 강도 사건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게재됐다.



CCTV 영상에는 손자와 함께 있는 중년의 금은방 여주인 모습이 보인다. 곧이어 한 남성이 금은방에 들어와 물건을 고르는 척하며 귀금속을 보여달라고 요구한다. 여주인은 남성의 요구대로 진열된 귀금속 중 몇 개를 꺼내 보여준다.

잠시 뒤, 헬멧에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또 다른 남성이 금은방으로 들어와 여주인에게 테이저건으로 전기 충격을 가한다. 손님으로 위장한 남성도 갑자기 강도로 돌변, 여주인에게 폭행을 가한 후 귀금속들을 챙겨 미리 준비해놓은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난다. 할머니의 폭행장면을 지켜본 어린 손자가 울음을 터트리고 뒤늦게 정신을 차린 할머니가 금은방 밖으로 나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테이저건을 저런 곳에 쓰다니…”, “할머니가 다치지 않으셨길 빕니다” ,“어린 손자가 많이 놀랐겠네요” 등 걱정하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LiveLeak Channel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우리 상점은 내가 지킨다’ 권총 강도와 맞서 싸우는 12세 소년

☞ ‘헉! 경찰 일 줄이야!’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강도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