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곰 우리에 팔 넣은 만취남, 결국은…

갈색 곰 우리에 팔 넣은 만취남, 결국은…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1-30 17:41
수정 2016-01-30 18: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도 넘은 객기로 생명을 잃은 뻔한 만취남의 봉변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29일(현지시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이 소개한 영상에는 최근 러시아 무르만스크의 한 곰 우리에서 만취한 남성이 곰 우리에 팔을 넣었다가 부상을 당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는 눈밭 위 커다란 우리 속에 커다란 러시아 갈색 곰 한 마리가 보인다. 검정 점퍼에 청바지 차림의 만취한 한 남성이 술주정하며 우리로 다가온다. 곧이어 만취남은 “곰 우리 가까이 가지 말라”는 친구의 경고에도 불구 우리 쇠창살 사이로 오른쪽 팔을 집어넣는다.

추위와 배고픔으로 굶주리고 있던 갈색 곰이 우리 안으로 집어 넣은 남성의 팔을 낚아채 물어뜯기 시작한다. 팔뚝 부위를 물린 남성이 비명 지르며 팔을 빼내려 하지만 곰은 쉽사리 놓아주지 않는다. 이를 촬영 중이던 친구가 남성을 구하기 위해 우리로 황급히 뛰어간다.

한편 곰에 물린 남성은 팔뚝에 심각한 부상을 입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Liveleak.com / flashnews official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31년 만에 만난 ‘KIA vs 삼성’
프로야구 최고의 명문이자 라이벌인 KIA와 삼성이 무려 31년 만에 한국시리즈 맞대결을 펼칩니다. 호랑이와 사자 군단의 격돌, 당신이 예상하는 우승팀은?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