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복장 한 채 강도질하는 도둑

마이클 잭슨 복장 한 채 강도질하는 도둑

입력 2015-11-30 18:09
수정 2015-11-30 18: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마이클 잭슨 복장으로 매장의 돈을 강탈해가는 강도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7일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는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1905 세인트찰스 거리의 스무디 킹(Smoothie King: 천연 과일음료 프랜차이즈)에서 강도질을 하는 남성의 모습이 포착된 영상이 게재됐다.

범행 당시 정체불명의 남성은 특이하게도 흰색 긴 셔츠에 검은 바지, 버킷모자와 흰색 장갑을 착용했다. 바로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트레이드마크인 복장을 그대로 따라 한 것이다.



영상에는 흰색 헤어망으로 얼굴을 가린 흑인 남성이 스무디킹 매장 주변을 살피며 오전 11시 47분께 매장으로 들어선다. 남성은 곧장 계산대로 이동하며 매장 내 손님들을 내쫓는다. 점원이 내어준 돈을 파란색 봉투에 챙겨 40초 만에 매장을 나가 유유히 사라진다.

한편 현지 경찰 당국은 마이클 잭슨 복장을 한 강도의 CCTV 영상과 함께 용의자인 흑인 남성을 공개 수배했다.

사진·영상= Best Liveleak Video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