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한대가 인도를 향해 빠른 속도로 돌진한다. 이때 인도에 있던 세 명의 남성이 전광석화와 같이 빠른 속도로 몸을 피하며 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진다.
이것은 2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가 공개한 CCTV 영상 속 한 장면이다.
이 영상에는 최근 브라질에서 픽업트럭 한 대가 인도를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는데, 당시 인도에 앉아 있던 사람들이 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지는 위험천만한 사고 순간이 담겨있다.
42초 분량의 영상은 도로 옆 인도에 앉아 쉬고 있는 두 남성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그들은 자신들을 향해 돌진해오는 픽업트럭을 확인하고는 재빨리 몸을 피한다. 픽업트럭은 남성들을 지나 가로수를 들이받고서야 멈춰서는데, 이들 중 한 명은 트럭 밑에 깔리는 끔찍한 상황이 벌어진다.
몇 초 후 트럭 밑에 깔렸던 남성이 스스로 나오는 놀라운 광경을 확인할 수 있다. 다행히 이 남성은 큰 부상 없이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트로는 이번 사고에 대해 자칫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사고차량 운전자가 가벼운 부상을 입었을 뿐 추가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전했다.
사진·영상=James Silk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