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본코리아가 지난달 27일 ‘2024 밀본코리아 정책발표회’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롬에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미용업계를 대표할 영향력 있는 인사들을 초청해 지속가능한 미용 업계를 위한 지식 교류의 장이 됐다.
이 자리에서 밀본코리아는 중장기방침인 지속가능한 미용업계 만들기라는 테마 아래, 2024년 비전을 ‘미래, 그것은 자신의 의지’로 선포하고, 올해 핵심 키워드를 ‘미용사 본질로의 회귀’로 제안했다.
미용인들이 자신의 의지로 직접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초심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속가능한 뷰티 파트너로서의 성장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속가능한 미용업계 구축을 위해 O2O 커뮤니케이션을 실천하는 지속가능한 미용사의 이상적인 모습인 ‘스마트 디자이너’의 인재상을 제시했다. O2O 커뮤니케이션이란 첫번째로 SNS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여러 강점 및 체험 가치를 홍보해 신규 고객 유입을 유도하고, 두번째로 오프라인을 통한 살롱워크에서 고퀄리티 서비스로 신뢰감을 형성한다. 세번째로는 온라인으로 손질 및 유지 방법 등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음 방문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일 수 있고, 마지막으로 온라인 상의 파급력 있는 고평가를 통해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선순환을 그릴 수 있게 한다.
밀본코리아는 스마트 디자이너 육성에 필요한 발신력과 대면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전국 4개의 밀본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선발 시험을 통과한 디자이너 대상으로는 커트, 컬러, 크리에이터 마스터즈 클래스도 진행한다.
밀본코리아 관계자는 “밀본은 지속가능한 미용업계 발전을 위해 디자이너의 역량 강화와 살롱의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올해 정책 발표회에서는 밀본의 비전과 이를 실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서포트 활동 방안과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 자리에서 밀본코리아는 중장기방침인 지속가능한 미용업계 만들기라는 테마 아래, 2024년 비전을 ‘미래, 그것은 자신의 의지’로 선포하고, 올해 핵심 키워드를 ‘미용사 본질로의 회귀’로 제안했다.
미용인들이 자신의 의지로 직접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초심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속가능한 뷰티 파트너로서의 성장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밀본코리아 제공.
밀본코리아는 스마트 디자이너 육성에 필요한 발신력과 대면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전국 4개의 밀본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선발 시험을 통과한 디자이너 대상으로는 커트, 컬러, 크리에이터 마스터즈 클래스도 진행한다.
밀본코리아 관계자는 “밀본은 지속가능한 미용업계 발전을 위해 디자이너의 역량 강화와 살롱의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올해 정책 발표회에서는 밀본의 비전과 이를 실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서포트 활동 방안과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