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 내세워 프리미엄 냉장햄 시장 공략

신유빈 내세워 프리미엄 냉장햄 시장 공략

민나리 기자
민나리 기자
입력 2024-11-13 04:51
수정 2024-11-13 04: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원F&B-그릴리

이미지 확대
신유빈이 ‘그릴리 직화 후랑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원F&B 제공
신유빈이 ‘그릴리 직화 후랑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원F&B 제공


동원F&B가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받는 탁구선수 신유빈을 앞세워 프리미엄 냉장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동원F&B는 최근 프리미엄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TV CF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 동원F&B는 신 선수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그릴리가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CF는 ‘국가대표 신유빈이 선택한 후랑크’라는 콘셉트로 직화 후랑크의 불향과 육즙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는 신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훈련 모습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그릴리 직화 후랑크’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 밖에 인터뷰와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후속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2022년 직화 냉장햄 제품군을 통합 운영하는 브랜드 ‘그릴리’를 론칭하고 사각햄과 후랑크뿐 아니라 닭가슴살, 베이컨, 닭꼬치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그릴리 직화 후랑크’는 돼지고기를 직화오븐에 구워 진한 불맛과 육즙은 물론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좋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유빈 선수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릴리를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2024-11-13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