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메이크업 1위… 日서 선전[2024 하반기 히트상품]

럭셔리 메이크업 1위… 日서 선전[2024 하반기 히트상품]

입력 2024-12-30 00:50
수정 2024-12-30 00: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이미지 확대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 ‘칸타월드 패널 쿠션류 브랜드 랭킹’ 럭셔리 메이크업 부문에서 매출 1위를 달성했다.

2017년 출시한 블랙 쿠션은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진화했다. 7년 연속 한국 1위 쿠션의 위상을 지켜오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또한 동기간 네이버 스토어 전체 럭셔리 뷰티 카테고리 누적 리뷰 수 10만개를 돌파했으며, 평균 평점 4.8점을 유지했다.

블랙 쿠션은 일본에서도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일본 시장 진출 1년 만에 올해 3분기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9% 성장했으며, 고객들의 재구매로 인한 쿠션 리필제품 판매가 지난 10월 기준 두 달 만에 122% 성장했다.

2024-12-30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