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넥슨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사진은 현대카드 사옥.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제공
이번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안에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언리미티드(UNLIMITED)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0만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가맹 분야 관계없이 누적 금액 달성 후 ‘지금 혜택받기’를 신청하면 2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곧바로 지급한다. 또 오는 11월까지 매달 카드 사용 금액의 50%를 카드 포인트로 환산해 월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단, 기존 넥슨 현대카드 이벤트에 참여한 적이 없어야 하고,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에 동의해야 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는 카드 포인트를 넥슨 게임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11만장을 기록했다. 특히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블루 아카이브’와의 공동작업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024-05-24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