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배 띄우는 모습 통해 미래 향해 항해함을 표현”
SK㈜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
이번 캠페인에서는 SK주식회사의 ‘미래 지속 가능한 행복 추구’ 의지를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라는 슬로건으로 압축적으로 담아냈습니다.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아이가 모형 배를 띄우는 모습을 통해 미래를 향해 항해를 시작하는 SK주식회사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SK주식회사는 미래에도, 미래의 미래에도 우리의 행복은 지속 가능해야 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사람을 연결하는 ‘첨단소재’, 기후 위기를 기회로 만들 탈탄소 ‘그린’, 인류의 건강한 삶을 이끌 ‘바이오’, 그리고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디지털’ 등 SK주식회사는 성장성이 높은, 그리고 우리의 행복을 지속 가능하게 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4대 영역의 투자를 통해 미래로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SK주식회사는 앞으로도 우리를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더욱 신뢰하고 지지할 수 있도록, 그래서 미래에도 지속 가능한 더 큰 행복을 함께 만들 수 있도록 ESG 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김형준 Brand담당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