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서울광고대상_크리에이티브 최우수상] CJ제일제당 ‘비비고 라이브 딜리셔스’

[제29회 서울광고대상_크리에이티브 최우수상] CJ제일제당 ‘비비고 라이브 딜리셔스’

입력 2023-11-30 08:57
수정 2023-11-30 08: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비비고 글로벌 캠페인 전개… 새로워진 브랜드 가치 전달”

이미지 확대
CJ제일제당 ‘비비고 라이브 딜리셔스’
CJ제일제당 ‘비비고 라이브 딜리셔스’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하여 맛있는 경험을 만들어 주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2023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Live Delicious는 바쁜 일상에서도 매 순간을 최대한 즐기고, 그를 통해 당신의 삶이 좀 더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bibigo 브랜드의 지향점을 담았습니다.

비비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K-FOOD를 대표하는 선도 브랜드로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바쁜 일상에서도 ‘맛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비비고 제품의 역할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각국의 문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하여 한국 정서에 맞게 영문 슬로건인 Live Delicious를 ‘더 맛있게, 더 즐겁게’라는 메시지와 ‘Live Delicious moments’를 담아낸 비주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변화된 비비고의 가치와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더불어 캠페인과 연계한 비비고 SONG과 재밌는 댄스를 통해 전 세계 각국의 젊은 세대들에게 비비고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경험할 수 있는 틱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으며, SNS상에서 큰 참여와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앞으로도 비비고가 전달하는 Live Delicious moments를 통해 당신의 일상이 더 맛있고 보다 더 즐거워질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원하고 기대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비비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J제일제당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