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코웨이 제공
24일 코웨이는 올해만 총 3종의 비렉스 안마의자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특히 신제품들은 기존 획일화된 안마의자 디자인을 벗어나 소형 안마의자, 가구형 안마의자, 침상형 안마기기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웨이는 현재 총 6가지 제품의 비렉스 안마의자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헬스케어에 집중한 한방온혈과 척추온열 안마의자, 시그니처 안마의자 3종을 비롯해 디자인 강화형 제품인 소형 안마의자 마인과 가구형 안마의자인 페블체어, 최근 선보인 침상형 안마베드까지 제품 사양과 기능, 디자인, 가격 등 세분된 라인업을 구축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비렉스 브랜드 론칭 후 지난 1~10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3배 이상 증가했다. 연초 출시한 소형 안마의자 마인은 출시와 함께 초도 물량이 모두 팔려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8월 선보인 가구형 안마의자 페블체어도 판매 목표치를 두 배 이상 초과 달성했다.
한편 코웨이는 2011년 ‘비바체’ 제품을 선보이며 안마의자 사업에 진출했다. 지난해부터는 일시불로만 판매하던 안마의자 제품군에도 렌털 케어 서비스인 ‘제품 클리닝&가죽 교체 서비스’를 도입했다. 해당 서비스는 코웨이의 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제품 내외부를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12개월마다 진행하는 토털 케어 서비스는 안마의자 내부 클리닝과 UV 케어, 가축 클리닝 등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스페셜 체인지 서비스는 가죽 패드류 및 커버 전체를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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