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 아이언’ 출시

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 아이언’ 출시

입력 2022-06-28 13:30
수정 2022-06-28 13: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캘러웨이골프가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을 선보였다. 2020년 출시된 ‘X 포지드 아이언’의 계보를 잇는 모델이다.

X 포지드 스타 아이언은 탄소의 정밀도가 높고 불순물 함량이 적은 연철소재 ‘S20C’를 사용해 만들었다. 이를 통해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구현했다. 또한 기존 모델보다 헤드 크기를 키웠으며 얇은 탑라인, 적은 오프셋 등 중·상급자에게 적합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탄도와 비거리를 고려한 세미 스트롱 로프트 및 저중심 설계도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X 포지드 아이언보다 블레이드 길이를 1.5mm 더 늘리고 스코어라인 길이도 힐 쪽으로 0.5mm 늘려 관용성을 높였으며, 어드레스 시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게끔 설계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단일 소재의 단조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 스트롱 로프트로 인한 비거리, 정교한 샷을 완성하고자 하는 중·상급자 골퍼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