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서울광고대상] “미래 모빌리티 시대 준비하는 기업 비전 담아”

[제26회 서울광고대상] “미래 모빌리티 시대 준비하는 기업 비전 담아”

입력 2020-11-26 16:36
수정 2020-11-27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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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상] 현대모비스 ‘오픈 이노베이션’

현대모비스는 이번 인쇄광고에 미래 모빌리티 시대를 준비하는 회사의 모습과 비전을 담았습니다.
박진호 상무
박진호 상무
현대모비스는 미래 대응 역량을 위해 국내외 유수의 전문기업과 대학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력하고,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 확대, ICT 혁신기업 M&A 등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미국 실리콘밸리와 중국 등에는 기술 협업을 위해 유망한 글로벌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모비스 벤처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쇄 광고 중앙에 위치한 자율주행 기반 도심 공유형 모빌리티 콘셉트카 ‘엠비전S’(M.VISION S)는 다양한 기술 및 생각의 만남을 통한 결과물입니다.

이처럼 현대모비스는 독자적인 기술 혁신이 아닌, 경계를 없애고 영역을 넘어선 기술과 기술의 융합과 생각과 생각의 만남을 통한 더 가치 있는 발견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가치를 이번 ‘오픈 이노베이션’ 편에 담고자 했습니다.

앞으로 현대모비스는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 및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빌리티 미래를 열어나가겠습니다. 저희 현대모비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박진호 상무

2020-11-27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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