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서울광고대상] “공학 교육의 시작부터 미래까지 이끌어갈 것”

[제26회 서울광고대상] “공학 교육의 시작부터 미래까지 이끌어갈 것”

입력 2020-11-26 16:36
수정 2020-11-27 08: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대학부문 최우수상] 한양사이버대학교 ‘공학대학원 설립’

한양사이버대학교는 명문 한양대학교가 설립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교로서 학생들의 소중한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혜진 입학처장
전혜진 입학처장
이번 광고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사이버대학교 최초 공학대학원 설립’입니다. 다른 학문보다 실습이 많은 공학 교육 환경을 온라인으로 구축하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국내 최초 공학대학을 설립한 한양의 실용 학풍과 노하우를 통해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공학대학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시대 변화에 흔들림 없이 공학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한양의 도전이 결실을 맺은 것이며, 공학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입니다.

광고 핵심 디자인은 한양의 공학 교육 역사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숫자를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공학 교육의 시작부터 미래까지 한양이 이끌어간다는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국내 최대, 1등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앞선 교육 환경과 혁신적인 도전으로 최고의 대학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이끌어갈 내일을 기대해주십시오.

전혜진 입학처장



2020-11-27 35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