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서울광고대상] “늘 모아주고 아껴주는 종합금융서비스 강조”

[제26회 서울광고대상] “늘 모아주고 아껴주는 종합금융서비스 강조”

입력 2020-11-26 16:36
수정 2020-11-27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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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상] 신한카드 ‘신한카드만의 금융기술, 늘테크’

신한카드는 지속적인 서비스의 디지털화를 통해 시장의 표준이 되고, 데이터 경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윤승원 부장
윤승원 부장
이번 인쇄광고는 마이데이터 시대에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신한페이판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면서 동시에 ‘늘테크’라는 신조어를 통해 고객의 삶을 함께하며 관리해 드린다는 의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늘테크’는 고객의 모든 순간에서 늘 모아주고, 늘 아껴주며, 늘 관리해 준다는 의미로 간편결제를 넘어 소비, 자산관리 및 다양한 맞춤 혜택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신한페이판의 종합금융서비스를 뜻합니다. 인쇄광고에서는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입지를 다진 배우 안효섭의 오늘을 늘테크와 연결시킴으로써 현명한 소비를 돕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표현했습니다.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혁신 DNA를 바탕으로 고객의 모든 순간에서 늘 모아주고, 늘 아껴주며 늘 관리해 주는 신한카드만의 금융기술 ‘늘테크’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윤승원 부장



2020-11-27 3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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