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스프’, 마시는 수프… 15가지 채소로 균형 있는 영양을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스프’, 마시는 수프… 15가지 채소로 균형 있는 영양을

입력 2019-11-20 17:36
수정 2019-11-21 09: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한국야쿠르트에서 새로 출시한 마시는 영양 수프 ‘하루야채스프’.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에서 새로 출시한 마시는 영양 수프 ‘하루야채스프’.
한국야쿠르트 제공
신선 서비스 기업인 한국야쿠르트가 마시는 수프인 ‘하루야채스프’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의 ‘하루야채스프’는 부드러운 물성의 수프 제품이다. 해당 수프는 현대인의 불균형한 영양 상태를 고려해 다양한 재료를 담았다. 단호박, 당근, 적양배추 등 15가지 채소가 들어 있어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여기에 세 가지의 동·식물성 단백질이 8g 포함돼 있어 영양 균형까지 고려했다. 200㎖ 용량으로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마시거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나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하루야채스프’처럼 따뜻하게 데워먹는 즉석조리 식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포장 용기는 스웨덴 에콜린 사의 제품을 이용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로 쉽게 데울 수가 있다. 별다른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30초가량 데운 후 마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공기 손잡이가 따로 있기 때문에 데웠을 때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하루야채스프’는 바쁜 아침에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수프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편의성과 영양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루아채스프’의 가격은 2000원이다.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나 한국야쿠르트의 방문판매원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2019-11-21 38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