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신규 브랜드 ‘움버거앤윙스’, 첫 가맹점 4개점 오픈

푸라닭 치킨 신규 브랜드 ‘움버거앤윙스’, 첫 가맹점 4개점 오픈

입력 2024-08-26 10:42
수정 2024-08-26 10: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사진=아이더스에프앤비 제공)
(사진=아이더스에프앤비 제공)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umBurger&Wings)’가 가맹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첫 가맹점 4개점을 오픈했다.

‘움버거앤윙스’의 첫 오픈 가맹점은 ▲인천간석올리브점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 ▲인천논현점 ▲김포장기점 총 4개점으로, 네 곳 모두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당일부터 7일간 매일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버거 오리지널, 메가윙 오리지널 2윙스, 감자튀김, um전용 굿즈로 구성된 ‘반가-um 웰컴키트’를 108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과 예비 창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첫 가맹점 오픈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아이더스에프앤비만의 체계화된 관리 노하우로 예비 창업자분들에게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가맹본부, 소비자들에게는 독보적인 맛과 비주얼의 치킨 버거를 선보이며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치킨버거 전문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특징인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이다. 다년간에 걸친 철저한 시장조사와 수많은 준비 과정을 통해 지난 7월 브랜드 론칭 및 직영 1호점 ‘양천항교역점(복합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오픈하였으며, 올해 1월 서울 신림역에 직영 2호점(가맹사업형 스토어)을 오픈하여 운영한 바 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