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신규 및 기존 회원 경품 혜택 ‘커브스 Last Chance 챌린지’

커브스, 신규 및 기존 회원 경품 혜택 ‘커브스 Last Chance 챌린지’

입력 2022-11-10 10:18
수정 2022-11-10 10: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23년 회원권 인상 예정
“12월 내 가입 시 기존 가격으로 이용 가능”

커브스 제공
커브스 제공
커브스는 내년 회원권 인상을 예고하며, 인상 전 마지막으로 신규 및 기존 회원들에게 출석 프로모션을 통한 대규모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커브스 Last Chance 챌린지’는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7주간 진행되는 출석 프로모션으로, 회원들이 출석 1회당 30점씩 모으면 기간 내 모은 총점으로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총 1659명을 추첨하는 이번 경품은 새싹(500점), 매니아(700점), 히어로(800점) 부문별로 다르며, 점수가 높은 부문에 보다 고가의 상품이 걸려있다. 가장 높은 히어로 부문의 상품은 커브스 1년 회원권, 로봇 청소기,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러다.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들은 꾸준한 운동 습관을 형성하고 프로모션에 동기부여가 되도록 새싹 점수 500점을 받아 500점대 경품 부문에는 자동 응모 기회를 갖는다.

커브스코리아 프로모션 담당자는 “커브스 Last Chance 챌린지 프로모션은 회원권 인상 전 가격으로 커브스를 이용하면서 출석만으로 다양한 경품 당첨을 노려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11~12월 두 달간 고객들의 활발한 신규 가입과 운동 출석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고객들이 자사 순환운동 시스템 체험 후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또는 가까운 커브스 클럽으로 문의해 예약 가능하다. 예약 당일 방문 시 체성분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한 트레이너와의 건강 상담 후 커브스 운동을 간단히 체험해볼 수 있다.

커브스 회원권 인상 및 ‘커브스 Last Chance 챌린지’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