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양 국민라면’ 인기 쑥쑥 입력 2019-08-14 22:06 수정 2019-08-15 01:17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9/08/15/20190815018020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삼양 국민라면’ 인기 쑥쑥 14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삼양식품과 홈플러스가 공동으로 기획해 내놓은 ‘삼양 국민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이 라면은 지난 6월 13일 출시 후 2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하며 봉지라면 가운데 매출 11위에 올랐다.뉴스1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삼양 국민라면’ 인기 쑥쑥 14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삼양식품과 홈플러스가 공동으로 기획해 내놓은 ‘삼양 국민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이 라면은 지난 6월 13일 출시 후 2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하며 봉지라면 가운데 매출 11위에 올랐다.뉴스1 14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삼양식품과 홈플러스가 공동으로 기획해 내놓은 ‘삼양 국민라면’을 선보이고 있다. 이 라면은 지난 6월 13일 출시 후 2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하며 봉지라면 가운데 매출 11위에 올랐다.뉴스1 2019-08-15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