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아·태 광고제 14개 수상

제일기획 아·태 광고제 14개 수상

입력 2017-03-27 22:42
업데이트 2017-03-28 0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일기획이 지난 주말 태국 파타야에서 폐막한 2017 아시아·태평양 광고 페스티벌(ADFEST·애드페스트)에서 역대 최다인 14개의 본상을 받았다. 총 36개 캠페인이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유니클로와 진행한 ‘히트텍 윈도우’ 등이 금상 3개, 은상 8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 이는 지난해의 역대 최다 본선 진출 기록(25개)과 2015년 역대 최다 수상 기록(13개)을 모두 뛰어넘는 성과라고 제일기획은 설명했다.

2017-03-28 22면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