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터뷰’, 소니 크래클·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영화 ‘인터뷰’, 소니 크래클·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입력 2015-01-22 10:22
수정 2015-01-22 10: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북한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암살을 다룬 영화 ‘인터뷰’가 온라인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된다.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소니 픽처스는 ‘인터뷰’를 자사 온라인 배급사인 크래클을 통해 무료 스트리밍할 계획이라고 21일(현지시간) 성명에서 밝혔다.

소니픽처스TV 부사장인 에릭 버거는 성명에서 “소비자들에게 광고수입으로 운영되는 통로를 통해 처음으로 영화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배포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크래클은 광고수입으로 운영된다.

소니는 지금까지 이 영화를 일부 영화관이나 유료시청 채널에서 볼 수 있었지만 무료 인터넷TV와 함께 배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미국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인 넷플릭스도 지난 20일 영화 ‘인터뷰’를 스트리밍 서비스하겠다고 발표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