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본, 베트남에 이어 4번째 해외 진출
안동찜닭 전문점의 원조 브랜드 ‘봉추찜닭’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벌이고 있는 ㈜봉추푸드시스템은 지난 7일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마오왕 트레이딩 그룹(Maowang Trading Group)과 캄보디아 지역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봉추푸드시스템 장준수대표(오른쪽)는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마오왕 트레이닝 그룹의 피치모리카 프라크(Pichmolika Prak) 대표(왼쪽)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다.
봉추찜닭은 이번 마오왕 트레이딩 그룹과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에 따라 오는 3월 프놈펜에 1호점 개점하고 올해 안에 3개, 오는 2020년까지 30개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봉추찜닭은 “봉추가 갖고 있는 안동찜닭의 참맛에 캄보디아 현지파트너의 영업력이 더해진다면 목표달성은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국내에 17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봉추찜닭은 일본 신오쿠보점, 베트남 하노이점, 중국 산동성 칭다오점에 이어 이번에 4번째 해외에 진출한 것이며 앞으로 싱가포르, 미국, 태국 등지로 해외 점포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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