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9 광고 시리즈는 최근 단순화 일변도의 카드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선언하는 실험적 도전임에도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님들의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 크게 다가옵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광고대행사 HS Ad
1차 ‘Code9 론칭’ 광고는 빅데이터의 입체적 분석을 통해 도출된 남녀 각 9가지 코드에 맞는 서비스의 제공으로 변화되는 고객의 삶을 흑백과 컬러라는 대비 구조를 통해 표현하였고, 후속 광고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쟁반이라는 오브제 위에 형상화하여 2200만 고객의 GREAT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신한카드의 정신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젊은 고객층에게 다가가기 위해 심플하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로 광고를 구성한 것에 좋은 평가를 해주신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업계 최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GREAT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14-11-1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