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9세기 그 맛 그대로 입력 2013-11-07 00:00 수정 2013-11-07 00:02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11/07/20131107019013 URL 복사 댓글 14 19세기 그 맛 그대로 6일 서울 중구 소공로 신세계백화점 지하 매장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리벳의 외국인 모델들이 19세기 스코틀랜드 전통 기법을 재현해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신제품 ‘나두라’(NADURRA)를 소개하고 있다.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19세기 그 맛 그대로 6일 서울 중구 소공로 신세계백화점 지하 매장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리벳의 외국인 모델들이 19세기 스코틀랜드 전통 기법을 재현해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신제품 ‘나두라’(NADURRA)를 소개하고 있다.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6일 서울 중구 소공로 신세계백화점 지하 매장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리벳의 외국인 모델들이 19세기 스코틀랜드 전통 기법을 재현해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신제품 ‘나두라’(NADURRA)를 소개하고 있다.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2013-11-07 1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