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차별화 가치 제안… 남다른 삶의 자부심 경험

삼성물산의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제공, 차별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 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

최근 래미안은 새로운 슬로건으로 ‘Experience of PRIDE’(자부심의 경험)를 론칭하고 남다른 삶의 자부심을 래미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그 가치로써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 ▲첨단·친환경의 주거과학 ▲신뢰의 주거만족 서비스 등을 실현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