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빅데이터 활용한 ‘큐브·콤보’로 맞춤형 서비스

신한카드가 지난 3월에 출시한 ‘큐브(Cube)’ 카드와 ‘콤보’ 서비스는 최고의 IT 역량과 빅데이터(Big Data) 분석 역량으로 탄생했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스마트폰처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서비스에서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는 돋보이고 있다.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인 ‘신한 스마트 월렛(Smart Wallet)’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방식의 신개념 모바일카드인 ‘신한 앱카드’ 출시로 모바일카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