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종근당 ‘모드콜플루’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종근당 ‘모드콜플루’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주·야간의 상황별 처방으로 효과 높인 감기약

종근당의 ‘모드콜플루’ 감기약 2종은 주·야간을 구분해 특화한 감기약으로 각각 3가지 성분을 이상적으로 함유하고 있다.

졸음을 유발하는 성분 유무와 중추성 진해제 성분 유무를 구분해 놓아 소비자가 증상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주·야간용 제품은 기침을 억제하는 효과를 강화한 성분이, 야간용 제품은 강한 진정작용과 항콜린작용으로 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를 높인 성분이 함유돼 있다. 모드콜플루는 차(茶)처럼 물에 타서 복용하므로 효과가 빠르며 부작용이 적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