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입력 2013-06-26 00:00
수정 2013-06-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객만족 정기적 관리… 고충 신속하게 해결

SK에너지는 SK주유소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먼저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SK 주유소 CS 실천 요강’을 개발해 현장에 전파하고 있다.

또한 주유소 현장 CS 모니터링 시스템인 ‘ACE 프로그램’을 시행, 고객만족 수준을 정기적으로 체크하고 이에 대한 개선 활동을 촉진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SK에너지 고객행복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13-06-26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