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 특집] 금강제화- 신발·가방 등 30여개 인기브랜드

[설선물 특집] 금강제화- 신발·가방 등 30여개 인기브랜드

입력 2012-01-13 00:00
수정 2012-01-1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취향을 모르는데 누군가의 선물을 고른다는 것만큼 까다롭고 힘든 일은 없다. 이런 수고로움에서 벗어나게 해 주면서 받는 이에게 만족을 줄 만한 아이템이 상품권이다.

이미지 확대
특히 30여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금강제화 상품권은 선택의 폭이 넓어 명절 때마다 선물용으로 각광받고 있다. 신발뿐 아니라 골프·아웃도어 의류, 신사복, 가방, 지갑 등 잡화까지 받는 이의 취향과 안목에 따라 구매할 수 있어 주는 이도 편하다. 이탈리아에서 온 핸드백 브랜드 ‘브루노말리’, 해외에서 알아주는 신발 브랜드 ‘팀버랜드’, ’클락스’와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 등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수도권은 물론 130개 도시 400여개 매장에서 금강제화, 랜드로바, PGA TOUR 및 백화점 매장, 대리점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가격대 또한 5만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다양해 주머니 사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직장 생활을 하는 중장년층 남성들에겐 최고급 클래식 슈즈 ‘헤리티지 세븐’을 추천한다. 고급 소재를 사용했으며 한국인의 발에 맞춰 편안하게 제작돼 신는 이의 품격을 높여 준다. 일곱 가지 디자인으로 나와 있다.

어머니를 위해서는 편안함과 동시에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컴포트 슈즈 바이오소프의 제품을, 멋쟁이 여성에게는 브루노말리의 포인트 힐을 추천한다.

앞 코에 은색의 금속 장식을 더해 멋스럽고,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창 튀고 싶은 젊은 학생들에겐 형형색색의 랜드로바 캔디 슈즈가 알맞을 듯. 금강제화 상품권은 온 가족을 다 만족시킬 만한 선물이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2-01-13 19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1월 5일로 다가온 미국 대선이 미국 국민은 물론 전세계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여론조사 격차는 불과 1~2%p에 불과한 박빙 양상인데요. 당신이 예측하는 당선자는?
카멀라 해리스
도널드 트럼프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