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입력 2011-12-22 00:00 업데이트 2011-12-22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1/12/22/20111222020014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서울신문은 2011년 하반기 히트상품에 15개 상품을 뽑았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제대로 읽고 이를 상품에 잘 반영했다. 유익하고 다양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매력 포인트를 갖췄다. 선정된 상품을 소개한다.김태곤 kim@seoul.co.kr 2011-12-22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