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입력 2011-12-22 00:00
업데이트 2011-12-22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서울신문은 2011년 하반기 히트상품에 15개 상품을 뽑았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제대로 읽고 이를 상품에 잘 반영했다. 유익하고 다양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매력 포인트를 갖췄다. 선정된 상품을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1-12-22 20면
많이 본 뉴스
고령 운전자 사고를 줄이려면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이후 고령 운전자 교통사고 대책을 수립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음 중 가장 우선적으로 추진해야 할 대책은 무엇일까요?
고령자 실기 적성검사 도입 
면허증 자진 반납제도 강화
고령자 안전교육 강화
운행시간 등 조건부 면허 도입
고령자 페달 오조작 방지장치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