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기업PR-글로벌’편
서병운 상무
2011년 ‘따뜻한 건설이야기’ 캠페인을 시작하여, ‘정대우’라는 대우건설 고유의 캐릭터를 개발, 기존 건설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동시에 ‘It´s possible’이라는 슬로건하에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대우건설의 도전정신을 함께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하게 된 ‘아프리카’편은 앞선 시각으로 미래를 내다보고, 그들 속으로 들어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름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대우건설의 글로벌을 향한 의지를 잘 담고 있는 스토리로서 글로벌 E&C로서 대우건설의 철학을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해 나갈 예정입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대우건설은 앞으로도 기존의 일방적인 채널의 광고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소통이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2011-11-23 3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