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작품설명] 생생함 전달하고자 카피를 사투리로”

제17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작품설명] 생생함 전달하고자 카피를 사투리로”

입력 2011-11-23 00:00
업데이트 2011-11-2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제 스마트기기의 대중화와 그에 따른 콘텐츠의 확산으로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생활문화의 가능성을 만날 수 있게 되는 시대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이번 광고는 문화생활과 동떨어져 있을 것 같은 일상 생활 속에서의 찰나를 잡아내고자 했고 최대한 리얼리티를 살려 소비자의 공감대를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 결과 실제 수산시장에서 어머니들이 바쁜 와중에도 짬을 내어 휴대전화로 문화 생활을 즐기는 순간이 소재로 사용되었고 카피를 표현할 때도 광고 속 어머니들의 입장에서 보다 생생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사투리로 표현했습니다.

SK마케팅앤컴퍼니 김현주 본부장



2011-11-23 35면
많이 본 뉴스
핵무장 논쟁,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에서 ‘독자 핵무장’과 관련해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북한의 밀착에 대응하기 위해 핵무장이 필요하다는 의견과 평화와 경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반대한다는 의견이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독자 핵무장 찬성
독자 핵무장 반대
사회적 논의 필요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