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인기 모바일 게임 ‘앵그리 버드’ LG 스마트폰에 탑재

세계적 인기 모바일 게임 ‘앵그리 버드’ LG 스마트폰에 탑재

입력 2011-05-13 00:00
수정 2011-05-13 11: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세계적인 인기 모바일 게임인 ‘앵그리 버드’가 LG전자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된다.

 13일 LG전자에 따르면 LG전자는 앵그리 버드 개발업체인 로비오 모바일,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폭스디지털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앵그리 버드 리오게임 콘텐츠를 LG의 스마트폰에 최초로 탑재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


 LG전자는 6월 이후 출시하는 주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앵그리 버드 리오를 탑재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LG전자 글로벌 앱스토어인 LG월드(www.lgworld.com)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LG월드를 통해 앵그리 버드 리오 앱과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앵그리 버드는 알을 도둑 맞은 성난 새들이 알을 훔쳐간 돼지들을 향해 돌진, 격파한다는 단순한 내용의 게임이다. 앵그리 버드 시즌, 앵그리 버드 리오 등 후속 시리즈가 개발됐다. 이 시리즈는 간단한 조작, 흥미로움 등으로 누적 다운로드 2000만회를 기록하며 세계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남북 2국가론’ 당신의 생각은?
임종석 전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최근 ‘남북통일을 유보하고 2개 국가를 수용하자’는 내용의 ‘남북 2국가론’을 제안해 정치권과 학계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반헌법적 발상이다
논의할 필요가 있다
잘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