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넥센 ‘빅야드’

[2010 상반기 히트상품] 넥센 ‘빅야드’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어 키우고 커버 얇게 만들어

이미지 확대
‘빅야드’의 백색볼 2종(모델명 3PC NXN-PRO·2PC NXN-GOLD)은 코어 크기를 키우고 커버 두께를 더욱 얇게 했다. 비거리의 증대는 물론 부드러운 타구감과 숏 아이언 샷에서의 백스핀으로 최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넥센이 빅야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이번에 내놓은 빅야드 컬러볼 2종(모델명 플래시 3피스·플래시 2피스)은 핑크, 오렌지, 레몬, 옐로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사계절용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 컬러볼은 백색볼을 능가하는 비거리와 푸른 잔디에서의 시인성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