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브라렛 쇼핑몰 컴포트랩, 오프라인 매장 1호점 오픈

여성 브라렛 쇼핑몰 컴포트랩, 오프라인 매장 1호점 오픈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6-16 13:53
수정 2020-06-16 13: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편안한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컴포트랩이 압구정에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19일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컴포트랩은 20년차 경력의 디자이너가 국내 여성의 신체구조에 맞춘 언더웨어를 개발하고 실용신안특허를 취득한 디자이너 브랜드다. 다양한 사이즈와 제품 라인업,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온라인 쇼핑몰로 공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목전에 두고 있다.

컴포트랩 관계자는 “그동안 컴포트랩의 연관 검색어로 오프라인 매장이 함께 뜰 정도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았다.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누구나 쉽게 인생 속옷을 찾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컴포트랩 1호 오프라인 매장은 총 2개 층으로, 기성 언더웨어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매장과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한다. 단순히 속옷을 입어보고 구입하는 공간을 넘어 컴포트랩의 5년간의 발자취와 기술력, 그리고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분석팀이 개발한 인생 속옷 쉽게 찾아주는 추천 솔루션 ‘온라인 피팅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온라인 피팅룸 서비스는 컴포트랩이 자사 홈페이지에 제공하고 있는 브라 추천 솔루션 ‘내 브라렛 찾기’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컴포트랩 제품을 구매한 여성고객들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다 새로워진 온라인 피팅룸 서비스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브라렛뿐만 아니라 스포츠브라, 팬티와 속바지, 노브라티셔츠 등을 함께 추천받을 수 있는 종합 언더웨어 추천 솔루션이다.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은 2층에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온라인 피팅룸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컴포트랩 오프라인 매장은 6월 정식 오픈을 준비중이며, 1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만원 균일가 및 피팅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2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