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기업 좋은 광고/기획제작상 삼성생명 신비전 선언-‘고객 이익이 최우선’의지 담아

우수기업 좋은 광고/기획제작상 삼성생명 신비전 선언-‘고객 이익이 최우선’의지 담아

입력 2002-07-22 00:00
수정 2002-07-2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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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우수기업 좋은광고 대상을 준 대한매일신보사에 감사를 드린다.

삼성생명은 ‘신비전 선언’ 광고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종합금융서비스 회사로 도약하려는 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했다.그것은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질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이자,임직원들의 다짐이다.

따라서 광고 카피나 비주얼도 고객에게 우리의 결연한 의지를 표명하는데 초점을 맞췄다.‘신비전 선언’ 광고는 삼성생명의 이러한 의지를 담은 첫번째 작품이다.

현재 금융권의 국경은 급속히 무너지고 있다.더욱이 내년 방카슈랑스 도입을 앞두고 금융권은 대변혁의 회오리에 휩싸여 있다.고객들의 기대수준도 점차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삼성생명은 비전선포 첫 해인 올해의 경영방침을 ‘글로벌 경쟁력 확보’로 설정,7대 중점 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고객 이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현행 생명보험 위주의 보장서비스에서 대출,자산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삼성생명의 변화상을 지켜봐달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결코 고객들의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임을 약속한다.
2002-07-22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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